[ Original Message ]
장난하십니까?
지금 교환제품들 주문도 되게 해놓고 품절?
완전 골때리는데요?
그럼 이제까지 왜 환불안하고 가만있다가
문의하니 이제서야 사전안내못해드려죄송하다구요?
환불하려면 진작 했어야죠?
완전 어이없는 운영 대단하십니다.
제가 깜빡하고 있었으면 먹튀하셨겠네요.
이제까지 온라인 구매하면서 이런적 처음이고 최악이네요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, 본하이커입니다.
네 고객님, 오랜시간 기다리셨을텐데 처리가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환불처리 도와드렸으며 최종 환불까지 카드사 영업일 기준 7일정도 소요됩니다.
말씀해주신대로 현 교환제품들의 재고수정 및 사후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